바로가기
본문
주메뉴
YEONGILDAE
FAQ

FAQ 목록

  1. Q 아기침대나 추가 침대가 준비됩니까?

    저희 호텔은 비지니스 고객이 대부분이다 보니 아기침대는 제공 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객실 타입에 맞게 투숙하시면 편안한 투숙이 되시니 참고바랍니다.
  2. Q

    객실 예약 취소는 언제까지이며 예약 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

    숙박 예정일 2일전 : 1박 객실 요금의 50%

    숙박 예정일 1일전, 당일취소, noshow : 1박 객실 요금의 100%의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3. Q 레스토랑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전화 예약이나 방문예약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당 벨라셰나:054-280-8920 , 중식당 진진:054-280-8910)
  4. Q 레스토랑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레스토랑의 영업시간은 점심 11:30~15: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저녁시간 17:30~21:00(라스트 오더 20:30)입니다.
  5. Q 연회 예약을 위한 최소 인원과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연회장 수용인원 및 가격문의는 연회예약실(054-280-8920)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6. Q 연간 회원권은 어떻게 해야지 구매가 가능한가요?

    현재 연간 회원권은 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추후예정)
  7. Q객실 내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물품은 무엇이 있나요?

    타올, 세면용품, 녹차/커피 등의 티백과 생수(하루에 두 병씩)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생수를 추가로 원하실 경우 프런트로 문의 하시면 병당 1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8. Q흡연이 가능한 객실이 있나요?

    저희 영일대는 건물 및 모든 객실이 금연구역입니다. 건물 내 혹은 객실내 흡연시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가될 수있습니다.
  9. Q호텔에서 짐을 보낼수 있나요?

    1층 프런트에서 접수 가능하며, 고객선불 혹은 착불로 택배서비스가 가능합니다.
  10. Q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시설이 있나요?

    죄송합니다. 저희 영일대에는 아쉽게도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시설은 없습니다.
  11. Q근처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있나요?

    도보로 5분 거리에 마트가 있고, 차량으로 5분 거리에 편의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안내가 필요로 하시면 프런트로 문의 바랍니다.
  12. Q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

    얼리 체크인은 요청할 수 있지만 가용성에 기반하여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얼리 체크인이 불가능한 경우 체크인 하실 때까지 프런트에 수하물 보관이 가능합니다. 레이트 체크 아웃 또한 요청할 수 있으며, 역시 가용성에 기반합니다. 이는 보통 오후 3시까지 가능하며 11시 이후 체크 아웃 시간당 10,000원의 이용 요금이 발생합니다. 만약 오후 3시가 넘을 경우 1박에 대한 요금이 부과됩니다.